◀ 이전 단계

STEP08: 홈페이지 부가기능

다음 단계 ▶ 

팝업창 설정

팝업창 설정: STEP 01

  • 1. 관리자툴 접속 후 좌측의 메뉴(관리자툴 둘러보기:③)에서 홈페이지 설정 > 팝업창 관리를 선택합니다.
  • 2. 우측 상단의 팝업창 등록을 누릅니다.
  • 3. 팝업창 종류,제목, 위치, 크기, 활성화 여부 등을 용도에 맞추어 설정합니다.

팝업창 설정: STEP 02

  • 4. 아래의 에디터에 팝업으로 나타날 내용을 넣습니다.
  • 5. 가장 하단의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팝업창을 등록합니다.
 
문자알림서비스

문자서비스: 사전등록 및 인증절차

  • 1. 관리자툴 접속 후 좌측의 메뉴(관리자툴 둘러보기:③)에서 문자서비스 >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.
  • 2. 포인트를 충전한 후 전화번호를 기입하고 등록요청합니다.
  • 3.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환경설정 후 사용합니다.

문자알림서비스: 알림서비스 설정

  • 1. 관리자툴 접속 후 좌측의 메뉴(관리자툴 둘러보기:③)에서 문자서비스 >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.
  • 2. 회원가입 알림, 주문 접수 알림, 게시판 글등록 알림 등 사용 할 알림 서비스 설정합니다.
  • 3. 하단의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 설정을 저장합니다.
 
문자보내기

문자서비스: 사전등록 및 인증절차

  • 1. 관리자툴 접속 후 좌측의 메뉴(관리자툴 둘러보기:③)에서 문자서비스 >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.
  • 2. 포인트를 충전한 후 전화번호를 기입하고 등록요청합니다.
  • 3.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환경설정 후 사용합니다.

  • 1. 관리자툴 접속 후 좌측의 메뉴(관리자툴 둘러보기:③)에서 문자서비스 > 문자보내기를 선택합니다.
  • 2. 보낼 문자메세지의 내용을 기입합니다.
  • 3. 직접 입력 또는 회원,거래처,직원목록을 선택한 후 전송될 번호를 전체추가 또는 선택추가를 합니다.
  • 4. 문자보내기 버튼을 눌러 문자를 전송합니다.